Everything about 폰테크대출

이러한 소액대출 상품의 장점은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고, 비교적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.

폰테크에서 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(유심 내구제)이라고 합니다.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. (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,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)

폰테크 진행시 피해자가 발생되면 안되며 단 하나의 거짓말도 있어서는 안됩니다.

그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소액대출 상품 중 어떤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.

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.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.

보통 이러한 유형의 대출을 받는다는 것은 경제적인 상황이 좋지 못한 것 입니다.

다만 기기 변경은 지금 쓰시는 회선이 최근에 변경하셨다면 안되기 때문에 무조건 가능한 게 아닙니다.

따라서, 혹시라도 내구제 대출 등을 이용할 생각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폰을 개통해서 넘겨줬기 때문에 그 폰은 대포폰으로 사용하게 된다면 명의자가 처벌을 받을 수가 있다는 점 명심하셔야 합니다.

그렇기 때문에 무방문 폰테크 업체라고 하는 업체는 믿지 말고 되도록이면 방문 가능한 업체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안녕하세요~ ' 대학생 신용카드 발급 조건 쉬운 곳 ' 에 대한 정보를 폰테크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. 대학생이었다가…

이전 이전 글: 무소득 대출 가능한 곳(중도금, 아파트 담보대출, 대학생, 무직자 등)

폰테크를 유사대출 방법으로 응용할 수 있는 이유는 단통법(이동통신단말기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)이 시행된 이후 강력해진 규제를 우회할 수 있는 루트가 생겼기 때문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